공지사항 페이지 비주얼이미지
HOME  > 열린광장  >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 [등록금 분할납부]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 신청 안내(7/9~7/25)

작성자 : 조교
작성일자 : 2018-06-19 05:35:22 조회수 : 38
IP : 117.16.164.38  | 답변갯수 : 0
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징수에 있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의 등록금 부담 완화를 위하여 등록금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제도를 시행하오니,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1. 신청 대상 : 재학생중 희망자
    - 제외대상자 : 신(편)입생, 졸업유예(수료)생, 학과등록금의 2/3이상 장학금 수혜자, 학자금대출 예정자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수료(후)연구생, 휴학예정자, 학기초과자(학점등록생)


2. 신청 방법 : 학생이 직접 차세대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(등록확인-분할등록신청)

3. 신청 일정
1) 학생 신청 기간 : 2018. 7. 9.(월) ~ 7. 25.(수)
2) 최종 승인 : 2018. 8. 13.(월) , 학생이 직접 차세대정보시스템에서 확인

4 . 납입금액 및 납부기간
.

5. 분할납부 신청시 유의사항

   - 분할납부기간 내에 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학칙 제50조 제2항에 의거 제적사유가 됨
   - 분할납부생은 휴학이 불가하며,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 함
    - 분할납부생이 부득이한 사유(소속 단과대학장이 사유서를 제출하여 총장이 승인한 경우)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지 못하였을때는 학무회의 심의를 거쳐 휴학결정이 된 경우에 한해 분할납부한 등록금을 이월 처리함
   - 분할납부생이 분할납부 1차분 미 납부시 분할납부는 취소 처리함
목록